학원 판촉물 Top10 – 버리지 않는 홍보물로 학생들의 마음을 잡으세요!

학원 판촉물 Top10 – 버리지 않는 홍보물로 학생들의 마음을 잡으세요!

코로나가 극성을 부리던 때부터 대면 수업이 축소되면서 여러 학원에서 말도 못 하게 어려움을 겪으신 것도 사실이지요.

다만 점차 위드 코로나 시대에 접어들면서 학원도 코로나 시대에 맞게 적응하고 극복하고자 노력 중이시라 생각됩니다. 무엇보다도 잔뜩 움츠렸던 학원 업계가 다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이 필요한 시기이기도 한데요.

특히나 방학 시즌, 또는 비대면 업무 등으로 인해 학생들과 성인들의 학원 물색이 진행되는 이 시기를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학원 홍보를 위해 물론 현수막이나 전단지 등도 도움이 되겠지만 결과적으로는 학원판촉물 제작이 불가피 한데요.

비싸지 않더라도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활용하실 수 있는 판촉물들을 소개하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학원 판촉물 베스트셀러

학원 판촉물 인기 top3

포스트잇

학원 판촉물 포스트잇 메모지
참고사이트: 판촉넷 / 제품번호 : K645384

수첩형 점착메모지 판촉물

포스트잇은 학원 판촉물 중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는 물론 성인(직장인 등)대상 학원에서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홍보물 입니다.

포스트잇의 장점은 표지나 간지에 원하는 이미지나 문구를 인쇄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선명한 풀 컬러 인쇄로 홍보효과를 높이는 동시에 특징과 설명 내용을 담을 수 있어 학원판촉물은 물론 공공기관 캠페인 홍보물 이나 병원판촉물로도 자주 애용됩니다.

포스트잇 판촉물 제작시에는 보통 사이즈나 내용물 구성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으나, 저렴한 단가로 진행할 수 있는 곳을 찾아 제작하는 것이 보다 효율적인 편입니다.

파일(홀더)

학원 판촉물 투명 포켓 화일
참고사이트: 판촉넷 / 제품번호 : K544777
제품명 : 투명포켓화일

L자 파일, 포켓 파일, 종이 파일, 쫄대 파일, 봉투 파일 등등 종류는 조금씩 다르지만 서류를 깔끔하고 용이하게 보관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가가 저렴한 제품이라면 그중에서도 L자 파일(홀더)를 꼽을 수 있으나, 비슷한 가격으로 좀 더 오래 사용할 수 있고 값어치 있어 보이는 제품으로는 포켓 홀더를 추천해 봅니다.

파일(홀더)의 장점은 프린트물이나 유인물을 많이 받는 학생들에게 유용한 문구류로 버리지 않고 활용하는 학원 판촉물이란 점입니다.

더불어 학원 사무실에서 서류를 보관하거나 상담 안내문들은 학생 및 학부모에게 정돈되게 제공할 수 있어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해당 제품은 투명 파일로 심플한 디자인이며 A4용지 100장 정도를 넣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겉면에 1도 인쇄를 할 수 있어 학원 로고 및 문구를 새길 수 있으며, 명함 삽지 부분 교체도 가능합니다.

연습장

학원판촉물 연습장 판촉물, 메모지 판촉물, 미술학원 판촉물
참고사이트: 판촉물닷컴 / 제품번호 : 1907882
제품명 : 25절 연습장

볼펜이나 컴퓨터용 사인펜도 학원 판촉물 인기 아이템이긴 하지만 홍보면이 좁고 워낙 분실도 쉬운 편이기에 홍보효과나 오래 곁에 두고 사용하는 제품 중 연습장을 추천합니다.

연습장은 포스트잇과 마찬가지로 표지와 내지에 홍보하고자 하는 내용이나 이미지를 넉넉하게 실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특히 미술학원 판촉물 제작할 경우에는 미술작품이나 수상작품 등의 이력을 실을 수 있으며 그 외 학원에서도 수강과목이나 수업 시간, 강사진 등에 대한 내용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의 경우에도 25절 무지 타입의 연습장으로 학생들이 전부 사용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학원명 등 홍보효과가 있으니 어떤 판촉물이 더 효과적일지 고민해 보시길 바랍니다.

학원 판촉물 계절템(여름/겨울)

학원판촉물 여름 / 겨울 판촉물

학원 판촉물 중 계절템 - 겨울판촉물
참고사이트: 판촉넷 / 제품번호 : k665559

미스터 핫팩 판촉물

핫팩은 겨울철 휴대할 수 있는 간편한 방한용품으로 기온이 뚝 떨어져 추운 날씨나 겨울철 레저, 야외활동 시에 요긴한 제품입니다.

이런 이유로 겨울 판촉물로 핫팩을 빼놓을 수없는데요. 핫팩 자체에 인쇄는 할 수 없지만 포장지 위에 원하는 문구나 상호를 스티커로 인쇄하여 부착하는 식으로 제작해 학원 홍보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핫팩 외에도 겨울 판촉물로는 담요, 수면양말, 넥워머 등이 있습니다.

아로마 노터치
참고사이트: 판촉물닷컴 / 제품번호 : 153215

아로마 노터치 판촉물

여름 판촉물로 제작되는 판촉물 중에는 모기 퇴치 용품 들도 많습니다.

여름철 방학을 맞는 학생들에게 학원 판촉물로 나눠준다면 버리지 않고 유용하게 사용할 만한 제품인데요. 모기 밴드 자체 인쇄를 하여 학원명도 자연스럽게 노출할 수 있습니다.

이외 학원 여름 판촉물로 마이 보틀, 부채 또는 손 선풍기, 우비 등이 있습니다.

학원판촉물 실용 vs 이색 vs 비용

부담없는 학원 판촉물

일회용 밴드
참고사이트: 판촉넷 / 제품번호 : K161405

일회용밴드 판촉물

일회용 밴드는 상처가 나거나 피가 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비상 구급 제품입니다.

자주 상처 나고 다치는 학생들이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고 다니다가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지요.

해당 제품의 경우에는 귀여운 캐릭터 밴드라서 보다 눈에 띄고 버리지 않는 판촉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일회용 밴드는 밴드 매수에 따라서 가격차가 있긴 하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할 수 있는 학원 판촉물인데요.

대게 홍보문구나 상호 인쇄도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진행할 수 있고 백원대로 완파 배송받을 수 있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흰색 물티슈
참고사이트: 판촉넷 / 제품번호 : K399393

흰색 물티슈 판촉물

물티슈는 언제 어디서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학원 판촉물 외에도 병원 판촉물, 개업 판촉물로 활발하게 제작되지요.

물티슈 홍보물은 물티슈 스티커 부분에 풀 컬러 인쇄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저렴한 비용과 가성비도 사계절 판촉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학원 판촉물 실용적인 제품

미니 부직포가방
참고사이트: 판촉넷 / 제품번호 : K408708

미니 부직포가방 판촉물

에코백이 유행하는 요즘 일회용 가방이나 비닐봉지보다는 헝겊이나 천으로 된 보조가방을 사용하는 것이 일상적이 되었는데요.

에코백도 좋지만 가볍고 부담 없는 부직포 가방도 효과적인 학원 판촉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어린아이들부터 학생들까지 보조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어 학원 교재나 학교 준비물을 챙기기에 실용적이라서 학교 판촉물로도 많이 애용되고 있습니다.

미니 부직포 가방은 천원 이하의 비용으로 학원 상호나 로고 인쇄도 가능해 학원 판촉물로 추천합니다.

파스텔 지우개
판촉물닷컴 / 제품번호 : 160786

파스텔 지우개 판촉물

파스텔 지우개는 필기도구로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판촉물 입니다.

파스텔 톤의 선명한 바디컬러가 돋보이면 사용하고자 하는 만큼만 돌려서 꺼내 쓸 수 있습니다.

파스텔 지우개 측면으로 학원 상호나 문구를 새길 수 있어 학원판촉물 제작이 가능합니다.

독특한 학원홍보물

학원판촉물 호신경보기
참고사이트: 판촉물닷컴 / 제품번호 : 183254

호신용경보기 판촉물

호신용 경보기는 여성이나 어린이 등 노약자들 위주로 위험이 도사리는 요즘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당기는 것만으로도 고출력 경보음을 울릴 수 있어 늦은 시간 귀가하는 학생들, 어린아이들의 안전한 귀갓길에 도움이 됩니다.

휴대용 사이즈이며 컬러 인쇄가 가능해 자연스러운 홍보효과를 줄 수 있는데요.

학원에 등록한 수강생 대상으로 제공하는 학원 판촉물로 고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학원 판촉물 쇼핑몰

학원 마다 가지각색의 특징과 주요 수강생이 모두 다르지요. 이에 맞게 판촉물을 제작하되 예산과 수량내에서 진행해야 한다는 것은 두말할 나위 없는 핵심입니다.

단, 대량구매를 하든 소량제작을 하던 요즘엔 온라인 판촉물 쇼핑몰 이용이 효율적이라는 점인데요.

직접 오프라인 구매를 하는 것보다 보다 다양하게 둘러보는 것이 가능하며 가격 확인도 보다 빠르고 편합니다.

무엇보다도 완포(완전포장 및 인쇄 옵션적용)된 상태로 배송받을 수 있어 원하는 행사일이나 홍보일자에 맞춰 준비가 가능합니다.

주문전 최소 인쇄 수량을 확인하세요

학원 판촉물 쇼핑몰 주문전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면 샘플구매, 소량주문제작, 견적 요청 등의 버튼을 볼 수 있는데요.

제작 전 품질확인 및 소규모제작도 가능한 부분이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갈수록 활발해지는 판촉물 쇼핑몰은 기존 오프라인의 단점을 보완해가며 나날이 발전하는 중인데요.

학원 판촉물 전 어떤 제품을? 얼마에? 몇개나? 해야할지 고민된다면 아래 판촉물 쇼핑몰에 방문해 구경한 후 신중히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